미투부남

내일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홍콩 여행을 갑니다.

다사다난했던 2018년을 잘 보냈고, 2019년도 힘차게 살자는 뜻으로 여행을 계획했는데요. 즐거운 시간 가지고 많은 정보로 포스팅할 수 있게 홍콩의 이곳 저곳을 돌아보고 올께요.


그래서 오늘은 가족과 함께 떠나고 싶은 해외 여행지 베스트 5를 한번 선정해 봤는데 홍콩 갔다와서 다음은 싱가포르를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들도 잘 계획하셔서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길 소망합니다.






싱가포르



싱가포로는 작은 국가이지만 놀라운 매력이 가득하다. 현지인 특유의 문화를 경험해보자. 싱가포르 차이나타운, 리틀인디아 및 캄퐁글람(Kampong Glam)은 이성의 다양한 매력이 녹아 있는 대표 지역이다. 멋진 대자연 속으로 한 걸음 더 들어가보고 싶다면 싱가포르 동원물, 나이트 사파리, 보타닉가든, 부킷티마자연보호지역(Bukit Timah Natural Reserve)을 발문해 보자. 쇼핑 여행을 원하신다면 오차드로드, DFS 및 앳 마리나 베이샌즈(Shoppes at Marina Bay Sands) 등이 끝이 없는 쇼핑을 즐겨 보자.



1. 싱가포르 빈하이완 화원


싱가포르 빈하이완 화원은 빈하이 남쪽 정원, 빈하이 동쪽 정원, 빈하이 중앙정원으로 구성된 도시 정원 벨트이다. 낮에는 두개의 온실을 방문해 수천 가지 식물을 구경할 수 있으며, 저녁에는 멋진 불빛 쇼와 정원의 야경을 즐길 수 있다.




2. 싱가포르 동물원


세계초고의 동물 서식지이다. 완전히 개방적인 모델은 울타리를 자연적인 방벽으로 대체하여 동물들을 위한 자연스런 생활 환경을 조성했다. 싱가포르 동물원에는 모든 종류의 일반적인 동물원 동물 이외에 오랑우탄, 말라얀 맥 베칸탄 원숭이, 흰 벵골 호랑이 등 세계에서 희귀하고 멸종 위기에 처한 많은 동물있다.



3. 싱가포르 플라이어



싱가포르 플라이어는 마리나 베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에어컨이 완비된 관람차에서 베이 샌즈와 함께 싱가포르의 도심을 장식한 마천루, 그리고 녹색의 열대 풍격을 볼 수 있다. 싱가포르에서 짧은 시간 머무른다면 에스플러네이드, 멀라이언파크, 싱가포르강,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F1서킷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플라이어에 방문해 보자.



4.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싱가포르 센토사 섬에 위치한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동남아시아 최초의 할리우드 테마파크다. 유니버설스튜디오 내의 명소는 대부분 싱가포르를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다. 롤러코스터, 미라의 복수, 트랜스포머 놀이기구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아이들을 동반했다면 귀여운 미니언즈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워터월드를 실제로 경험할 수 있으며 환상적인 할리우드 플로트 퍼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5. 나이트 사파리



나이트 사파리는 야행성 동물을 전문적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야생동물공원이다. 이 공원에는 2,000마리 이상의 동물이 살고 있다. 나무가 울창한 이 공원에서는 투어버스를 타거나 길을 따라 걸으며 야행성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다. 다양한 야행성 생태계를 구경하는 것 외에도 여러가지 훌륭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6. 싱가포르 차이나타운



초기 싱가포르 차이나타운에는 물이 부족했기 때문에 거주민들은 소달구지로 물을 길어왔어야 해서 이 지역의 중국 이름이 "소달구지물"로 지어졌다. 이곳을 방문하는 관광객은 각양각색의 음식이 차려진 수라상을 맛보고 저렴한 기념품들을 둘러볼 수 있다. 또한 스리마리암만사원, 회교성원 및 불아사 용화원과 같은 전통건물을 구경할 수 있다.



또한 마운트 페이버 케이블카, 샌즈 스카이파크, 리버 사파리, S.E.A 아쿠아리움, 센토사섬, 주롱 새공원, 마리나 베이샌즈, 싱가포르 보타닉 가든, 싱가포르 과학관, 마리나 베이, 싱가포르 국립박물관, 클락키, 하지레인, 스카이라인 루지 센토사, 더블 헬릭스 다리, 아트사이언스 뮤지엄, 멀라이언 파크, 스리마리암만사원, 싱가포르 국립 미술관, 오차드 로드, 오키드가든, 윙즈오브타임, 수상단지 유원지, 덕투어, 리틀 인디아, 싱가포르 미술관 등 어마어마한 볼거리와 가볼 곳이 있네요~~~







홍 콩


"동양의 진주"라고 불리는 홍콩은 정말 독특한 도시다. 번화하면서도 문화적으로 풍성하고 전통을 간직하면서도 미래를 추구하는 철학이 깃든 도시다. 빅토리아 하버 양쪽으로 다수의 상업 지구가 자리해 여행자에게 멋진 쇼핑과 경험을 제공하며 구룡과 홍콩섬을 오가는 스타페레가 벌써 백년도 넘게 운영되고 있다. 이 외에도 홍콩은 중국 최초의 디즈니랜드가 있으며, 수많은 맛집고 특별한 찻집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1. 디즈니랜드



홍콩 디즈니랜드는 7가지 테마 공간으로 구성되었으며, 100가지가 넘는 오락시설과 체험을 제공한다.이 신기한 왕국에서 좋아하는 디즈니 이야기에 들어가 보기도 하고, 디즈니 친구들과 만날 수 도 있다. 리조트 안에서는 더욱 다양한 종류이 상점과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으며, 쇼핑 및 식사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2. 오션파크



오션파크는 산과 바다를 인접하고 지어졌으며 동물원, 아쿠아리움 및 테마 놀이공원이 있다. 홍콩 오션파크는 산아래 있는 하이빈러위안(해빈낙원)과 산 정상에 있는 가오펑러위안(고봉낙원)의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바다전망 케이블카로 연결되어 있다. 홍콩 오션파크는 새해, 여름방학, 핼러윈,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매년 대형 페스티벌을 주최하는데 때마다 여러 가지 독특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3.빅토리아 피크



홍콩섬 북서쪽의 타이핑산(태평산)은 홍콩의 대표적 명소이다. 타이핑산의 정상인 빅토리아 피크에서 란터우섬(대서산)과 홍콩섬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고, 가까이에서는 겹겹이 서 있는 고층건물들과 빅토리아항의 야경을 볼수 있다. 대부분 관광객이 빅토리아 피크를 가기위해 복고풍의 빨간 피크트램을 선택한다. 피크트램을 타면 세상이 기울어진 듯한 신기한 느낌을 받는다.


4.침사추이



침사추이는 빅토리아 하버에서 가까운 구룡반도 남쪽 끝에 위치하며, 센트럴에서 페리로 쉽게 건너갈 수 있다. 홍콩에서 가장 유명한 볼거리가 대부분 이곳에 있다. 스타의 거리를 장식하는 핸드프린트부터 빅토리아 하버의 아름다운 풍경, 영화 "중경상림"에 나오는 청킹맨션에서 평화로운 구룡공원까지, 침사추이의 필수 여행코스들을 놓치지 말자.



5.빅토리아 하버



빅토리아항은 홍콩섬과 구룡반도 사이에 있다. 다른 관광지에 비할 수 없는 바다 경관과 야경으로 인해 홍콩을 방문한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 하는 곳이다. 밤이 되면 수천 개의 불빛이 켜지며 홍콩섬과 구룡 양 해안의 번화한 전경이 눈에 들어온다. 일본의 하코다테, 이탈리아의 나폴리와 함께 "세계3대 야경"으로 불린다.



6. 중환



센트럴은 홍콩의 중서부 지역이다. 홍콩의 정치와 비즈니스이 중심지로 여러 은행과 국제금융기구, 외국영사관이 모여 있다. 홍콩 정부청사와 입법회 빌딩 옛 홍콩 총독부도 이곳에 있다. 센트럴에서는 과거 식민지 시절의 건축물과 현대적인 빌딩이 함께 어우러진 모습을 볼수 있다. 옛 건축물을 대표하는 입법회 빌딩, 현대건물축을 대표하는 중국은행 타워와 IFC국제 금융센터 등은 이미 홍콩의 랜드마크가 되어 홍콩섬의 아름다움과 멋을 더하고 있다.




기타 홍콩스카이100, 란콰이풍, 라마섬, 란터우섬, 코즈웨이 베이, 웡타이신 사원, 웅핑360, 마담투소 홍콩, 홍콩우주박물관,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스타의 거리, 스타페리 선착장, 골든 보히니아 광장, 왕각, 나단로드, 시궁, 피크트램 등 명소가 많아요~~





싼야 / 삼아


싼야는 중국에서 유명한 관광 도시 가운데 하나이다. 해안의 경치가 아름답고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원시림을 찾아가 싼야의 태고적 생태계를 즐길 수 있다. 또는 135m높이의 보살인 난산관음으로 향해 기도를 오리고 경건한 마음으로 행운을 빌어보거나 루후이터우의 전설에 귀기울여보거나 텐야 하이지오로 향해 한평생 사랑하겠다고 맹세해보세요.이곳에서는 해산물과 열대 과일이 싱싱하고 가격도 저렴하다. 오후 한때를 즐겁게 보내 보려면 원하는 만큼 양껏 드셔보세요.야롱베이와 하이탕베이에는 높은 등급의 럭셔리 리조트와 호텔이 많이 있다. 



1. 우즈저우다오(오지주도)



싼야 도심에서 매우 가까운 섬으로 경치가 아릅답다. 바닷물이 투명하고 해양생물들이 풍부하여 스쿠버이다이빙 장소로 유명하다. 또한 모터보트, 바나나보트, 패러세일링 등 각종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우즈저우다오는 개발이 잘되어 있어 별장, 바, 해산물레스토랑 등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이곳에서 묵으며 아름다움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



2. 야룽완 열대천당삼림공원



열대우림이 우거진 삼림공원으로 영화 "비성물요2"의 주요 촬영지이기하다. 이곳에서는 버스를 이용하여 원시 생태의 열대우림을 가로지를 수 있다. 각양각색의 난초를 구경할 수 있고, 영화배우 서기가 거닐었던 출렁다리를 건널 수도 있다. 또한 산꼭대기에 서서 야룽완의 전경을 내려다보며 웅장한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3. 톈야하이자오(천애해각)



이곳에서 해변 풍경을 즐기고 해변에 조성된 다양한 형태의 바위를 감상할 수 있다. 거대한 두 개의 바위에는 하늘의 끝이란 뜻의 톈야(천애)와 바다의 끝이란 뜻의 하이자오(해각)이 각각 크게 새겨져 있다. 많은 사람에게 사랑의 상직으로 알려져 많은 커플이 여기서 함께 사진을 찍는다. 두 바위 외에도 난톈이주, 르위에스리라고 새겨진 바위도 유명하다. 각각 사람과 재물을 상징한다.



4. 야룽완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중국의 아름다운 8대 해변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깨끗한 바닷물과 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싼야의 호화 호텔이 모여있는 곳이다. 이곳에는 전문 해양레져센터, 골프장, 요트클럽, 스파클럽 등이 있다.



5. 싼야 첸구칭 관광지



중국 소수민족인 리족의 건축물 특징을 본떠 리족의 생활환경 모습을 조성한 곳이다. 각종 특색 있는 공연이 더해저 리족의 민족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관광지 내에는 난하이뉘선과장, 리족 마을, 과학기술놀이관 등 볼거리가 있다. 이곳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될 대형 가무 공연인 "싼야첸구칭"은 가무와 곡예로 '뒤돌아보는 사슴' 등 아름다음 전설을 그린다.







호놀룰루


태평양 한가운데서 열대의 멋과 맛을 선사하는 독특한 섬이다. 여유와 행복이 넘치는 지상낙원을 여행이다.파란바다와 햇살 좋은 모래 해변은 물론 마법 같은 자연과 셀수 없이 많은 신나는 액티비티가 있다. 하와이제도는 오아후, 하와이, 마우이, 카우아이, 몰로카이 및 라나이라는 이름의 6개이 섬으로 구성된다. 각 섬은 저마다 독특한 개성을 뽐낸다. 오아후에는 하와이의 환상적인 개성과 풍미가 완벽하게 녹아 있다. 일병 빅 아일랜드라 불리는 하와이는에는 화산이 있으며 별을 관찰하기에 더없이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 카우아이는 에덴동산으로 불린다. 마우이는 리조트를 즐기려는 여행자와 신혼여행지로 좋다.



1. 진주만



진주만은 하와이의 거대한 항구로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한 면만 바다와 닿아 있다. 진주만 사건을 계기로 유명해진 이곳은 세계2차대전 때 일본해군이 미국 태평양 함대를 습격한 유명한 지역이다. 오늘날 미국 정부는 진주만을 애국주의 교육의 기지로 삼고 있어 이곳에 가면 진주만 사건 역사 전시관, 함정 기념관, 항공 기념관을 방문할 수 있다. 해변에는 2차 대전때 사용되었던 무기를이 진열되어 있으며, 많은 귀중한 전쟁 물품을 전시하고 있다.



2. 와이키키 해변



하와이주 호놀룰루에서 유명하고 인기 많은 관광지다. 현지인들도 정말 친절하고 상냥하다.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하얏트 레전시 호텔과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사이에 쭉 뻗은 해변이다. 고운 백사장이 펼쳐진 해변에 울창한 코코넛 나무가 늘어서 있으며 해안을 따라 난 메인 스트리트에는 멋진 쇼핑물이 줄지어 문을 연다. 이곳은 파도가 잔잔하고 안전하므로 수영하기 좋다. 해변에서 다이빙, 서핑, 카약 , 일광욕을 즐겨보거나 해변을 따라 산책하며 석양을 감상한다. 이 해변은 밤이 되면 분위기가 한층 더 뜨거워진다. 레스토랑에도 바에도 칵테일을 즐기는 사람들로 발 디딜 틈이 없어지며 하와이 전통춤인 홀라와 불쇼 등의 공연이 펼쳐지기도 한다.



3. 하나우마베이



공룡만은 다이아몬드 산의 한쪽에 위치한 천연 해안으로 해수는 얕고 해면은 고요하며 스노클링과 수영에 매우 적합한 곳이다. 공룡만에 도착하면 먼저 이곳의 형성과정과 생태 환경을 소개하는 영상을 보고, 그 뒤 산둥성이 따라 내려가 탈의실에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게 된다. 모래사장의 모래는 가늘고 부드러우며, 물은 깨끗하여 해변에서 놀거나 수영 혹은 스노클링 하기에 좋다. 깊은 바다로 나가면 더 많은 산호초와 오색찬란한 어류를 볼수 있다.



4. 다이아몬드 헤드



하와이 호놀롤루에 위치한 사화산으로 하와이의 상징이기도하다. 마치 용이 와이키키 해변 근처에 누워있는 듯한 형태로 해변에서도 다이아몬드 헤드를 볼수 있다. 다이아몬드 헤드의 등산로는 백 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진입부는 시멘트 길이고 중간부터 흙길이다. 등산로 양옆으로는 나무가 무성하며 산을 반쯤 오르면 멀리 태평양을 볼수 있다.



5.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



하와이 오아후섬 동남부에 있는 매우 유명한 전망대다. 틈이 벌어진 형태의 산자락에 위치해 있어 동북부의 강한 바람을 느낄 수 있다. 바람이 강하게 불어올때 다리 한쪽을 들어 올리면 서 있기도 힘들지만, 몇 미터 옆은 신기하게도 매우 고요한 풍경이다. 누우아누 팔리전망대에서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아름다운 하와이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밴쿠버


벤쿠버는 캐나다 서부 해안에 있다. 산과 바다 사이에 자리한 이곳은 일년 내내 날씨가 온화해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가운데 하나로 손꼽힌다. 벤쿠버는 다양한 민족이 살아가며 다양한 모습을 연출하는 도시로 특히 아시아 인구의 비중이 높다. 벤쿠버는 휴가를 보내기에 더 없이 좋은 도시다. 시내에 자리한 여러 공원은 산책하기 좋다. 쇼핑몰과 쇼핑거리를 누비며 현지 특산 음식도 먹어보자. 세계 각국의 먹거리를 맛보고 가까운 시골지역으로 떠나 눈부신 경치를 즐겨보자.



1. 스탠리 파크



벤쿠버 중심에 있는 도심공원으로 세쿼이아숲길, 길게 이어진 수변길, 인디안토템, 밴쿠버수족과 등이 있다. 초대형 자연 산소방이라는 수식어가 따라올 정도로 경치가 아름답고 초목이 우거진 곳이다. 산책과 자전거, 스케이트보드, 인라인스케이트 등 다양한 야외활동과 레저를 즐기기에도 적합한 곳이다. 공원 서쪽 해변가에 마련된 힐놀이터와 해변수영장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일몰도 감상할 수 있다. 여름 저녁에는 노천 영화관도 운영되며 이곳 주민들은 스탠리공원에서 바베큐도 즐긴다.



2. 카페이란누현수교공원



공원내에 보행 현수교가 높이 걸려 있다. 백년 전 현지 원주민이 마줄과 두꺼운 목판으로 만들어졌으며, 다리 아래에는 카패란노하가 빠르게 흐른다. 바람이 산 골짜기에 불어오면 현수교가 흔들리며 사람의 웃음소리 같은 소리가 울린다. 그래서 웃는 다리라는 뜻의 소교라 불리기도 한다. 현수교는 카패란노하와 넓고 무성한 삼림을 넘어가, 현수교를 걸으면 삼림을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멀리 있는 설산과 가까이 있는 하곡을 모두 눈에 담을 수 있다. 대자연에 서서 행운이 따른다면 하류의 물방울들이 만들어 내는 아름다운 무지개를 볼수 있다.



3. 개스타운



캐나다 밴쿠버 중심에 있는 개스타운은 밴쿠버의 발상지다. 거리에는 빅토리아식 건축물들이 20세기 초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으며, 개성이 있는 가게들도 많이 있다. 또한 원형 돌이 깔린 도로를 따라 노천카페, 골동품점, 명품점, 레스토랑이 늘어서 있고, 밴쿠버를 상징하는 증기시계도 이곳에 위치해 있다. 빨간 벽돌과 자갈로 만들어진 좁은 길을 한가로이 거릴면 19세기의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다.



4. 캐나다 플레이스



밴쿠버의 랜드마크로 잘 알려진 캐나다 플레이스는 1986년 밴쿠버 엑스포가 개최되었던 전시장으로 유리 섬유로 만든 5개의 큰 횐색 돛이 지붕처럼 덮여 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남쪽의 주요 여객선 항구로 정박하고 있는 대형 크루즈선들도 눈에 띈다. 바다로 나아가는 듯한 모양의 캐나다 플레이스는 물과 하늘이 함께 어우러져 매우 아름답다.



5. 밴쿠버 수족관



스탠리 공원 안에 있다. 수족관에서 기르는 생물은 만여 종에 이르며, 수족관의 인기 스타인 식인상어와 흰고래가 실제와 비슷한 해양 생태계 환경에서 살고 있다. 게으른 수달이 물 위에 귀엽게 떠 있는 모습도 보인다. 수족관에서는 수중 생물 말고도 아마존 열대우림의 희귀 동식물을 볼수 있어서 밴쿠버에서 인기 있는 관광지이다.



6. 플이어오버 캐나다



4D 비행 체험 놀이시설이다. 가상의 비행기를 타고 구름 위로 올라가 캐나다 동부에서 서부로 날아간다. 비행하면서 캐나다 북극의 평온하고 신비한 밤하늘과 아름다운 오로라를 감상할 수 있다. 폭포와 숲위를 날면서 숲의 맑은 향기를 맡거나 빙산을 만나 피부에 닿는 물방울을 느낄 수 있다. 캐나다의 풍경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이글을 보시고 올해 가족과 함께 해외로 떠날 각오가 되었다면 언능 예약하세요^^

<이글은 트립닷컴 참조>






.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