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부남

 

오늘은 망원동에 새로 오픈한 파티룸을 소개합니다.

 

최근에는 공간을 나 누어 사용하는 공간 임대가 유행입니다. 그중에서도 파티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파티룸이 유행하는 이유는 우리들만의 공간에서 추억을 만들고, 오랜시간 즐길 수 있다는 장점, 즉 시간과 공간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M-house는 파티룸, 쿠킹클래스, 소규모모임, 송년회, 신년회 등 최소 4명에 소 최대 15명까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던한 실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고, 에디슨 전구의 은은함에 너무 이국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M-house에서 가능한 것

 

무선인터넷, 음식배달 및 포장 취식 가능, 주차 가능(주차는 도로 주차공간을 유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 파티를 위한 소품 부착 등 가능(풍선, 플랜카드)

 

M-house에서 불가능한 것

 

반려동물 동반 입장, 고성방가, 만취로 인한 쌍방폭행 등 불법적인 행위

 

좌측부터 현관문, 큰방문, 작은방문
텔레비젼, 에어컨

 

 

큰방은 침대겸 소파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침구류는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침대형 소파에 앉아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편안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화장대와 협탁, 데이블 등이 분위기를 잘 맞추어 주고 있습니다.

 

 

 

큰방 침대형 쇼파(침대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침대를 사용해서 파자마 파티도 가능합니다.

 

 

작은방은 벙커침대가 있습니다. 모임에서도 일을 해야 되는 친구가 있다면 조용한 자기만의 공간에서 업무를 볼 수 있는 배려해 준다면 우정이 더욱 깊어지겠죠^^

 

 

벙커침대와 사무공간

 

 

주방은 많은 인원들의 먹을거리를 감당할 양문형 냉장고가 있고, 전자레인지, 토스트기, 세탁기가 있습니다. 세탁기 세제는 공짜로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테이블에 8명이 앉을 수 있도록 되어 있고 쿠킹클래스를 한다던지, 친구들과 요리를 해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싱크대에는 각종 집기류들이 충분히 비취되어 있습니다.

 

 

주방 전자기구들
8인 테이블과 조리할 수 있는 장비
공간도 넉넉해서 좋아요.

 

 

화장실도 넉넉한 공간을 가지고 있어서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제공해주는 것은 타울, 샴푸, 바디샤워, 비누, 헤어드라이기, 화장지입니다.

 

 

넉넉한 공간이 화장실

 

 

외부 전경입니다. 지금은 2층만 공간 임대로 파티룸을 운영하고 있지만, 앞으로 1층도 파티룸으로 변경할 예정입니다. 1층도 아주 모던하면서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공간이라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네요.

 

 

M-house 전경

 

★ 예약문의 : 010-5094-1260

 

    [링크]https://mhouse406.modoo.at

 

[M-house - 홈]

파티룸, 쿠킹클래스, 소규모 모임은 여기로!

mhouse406.modoo.at

★ 사용료 

  - 평일 : 100,000원(기본 4명) / 최대 8명, 1인 추가 시 1만 원)

  - 주말(금요일 포함) : 150,000원(기본 4명) / 최대 10명, 1인 추가 시 1만 원)

  - 청소비 없지만, 보증금 10만원 내고 나갈때 청소상태, 물건파손 유무 등을 확인하고 차감합니다. 

 

☆ 1층도 현재 준비중에 있습니다.^^

 

★ 사용시간 : 매일 19:00 ~ 다음날 09:00

(오전 / 오후 사용 희망 시 예약문의 부탁드립니다.)

 

 

※ 사용 시 물품 파손 등으로 인한 배상은 예약자 본인에게 책임이 귀속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