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부남

출출한 저녁인데... 남편이 늦네요...

아... 딸아이의 입맛을 잡아주고 남편오기전 몰래 요기나 할까~~ 

근데 거창하게 해먹으면 눈치백단 남편이 분명 알게될게 분명하고,,,

고민되네요

살도 안찌고 뭐 해먹을게 없을까~~~




고민

고민...


또...

고민


결국 냉장고를 뒤져보니 선물로 들어왔던 냉동반시~

오호라~~ 그래서 빵에 신속하게 크림치즈를 발라

홍시를 얇게 썰고

올려 김밥처럼 돌돌돌

말아 

랩으로 싸주고~




먹어보니 반시는 얇게 썰어 여러층으로 겹쳐 올리면 더 맛나더라구요

입에서 살얼음이 녹는 느낌~ 



신속시 빵칼로 하나하나 썰어내어 랩을 벗겨 먹으면 증거인멸!

칼로리 인멸!! ㅋㅋㅋ


아~ 달콤해^^



역시 뭐든 몰래 먹는게 제일 맛나네요


아이고, 문열리는 소리가 나네요


쉿!! 


그럼 안녕~~^^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