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부남

부동산에 입문한지 어느듯 2년이 넘어가네요.

지난 2년간 부동산을 통해 성장하고 부동산을 통해 좋은 분들을 만나고 부동산을 통해 이루었던 것들이 많은 시간이었어요.

2016년 10월에 경매기초반에 들어와서 신정헌 대표님을 처음 만나고 그 이후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경매, NPL 등으로 많은 수익을 보았네요.




https://www.enurihouse.com




[7년전 신대표님은 어떻을까요?]




이런 고마운 에누리하우스에서 12. 15(토)에 송년회를 했어요. 작년에는 홍대에서 했는데 올해는 논현동에 새로운 둥지를 지어 개관식겸 입주파티를 했어요. 너무 이쁘게 잘 지어서 반했어요~~


작년에도 느낀거지만 에누리하우스 식구들은 그냥 편안해요. 새로운 분들도 많이 오셨지만 기존 회원분들 층이 두껍다 보니 자주 만나고 공유도 많이 하니 친형제보다 더 가깝게 느껴지네요^^


에누리하우스 송년회 주류는 거의 와인이구요. 소주를 사랑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소주와 맥주도 정성껏 준비해 주셨네요.(마시고 싶었지만 가족을 모두 데리고 와서 술은 금지)

주말에 원주에서 개인차를 가지고 강남에 들어가는 건 너무 무모한 바보짓이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정말 정체의 끝판을 몸소 느끼고 왔어요. 


신대표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2019년 에누리하우스 비젼을 말씀해 주셨는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신진세력(무무님, 미스터제이님, 유니님)이 가세해서 더 멋진 2019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도 들었어요.



2019년 에누리하우스 비젼

하나, 빅데이터 분석으로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선도하겠다.

  둘,  청년 창업을 지원하겠다.

  셋,  지속적인 강의를 통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겠다.


크게 요렇게 말씀하셨지만 더 깊은 뜻과 내용이 있겠죠. 내년 송년회는 더 성장한 에누리하우스가 될 것같아요.


에누리하우스 예하에는 소모임이 있는데요. 그중에 에하IC라는 지역모임있어요. 이곳에서는 매년 최고의 투자자에게 주는 황금열쇠가 있어요.

그걸 제가 받았어요. 저보다 투자를 더 많이 하신분들이 계시지만 저에게 양보해 주신것 같아서 감사한 마음뿐이네요.





이제부터 건물구경을 해볼까요?


지하 2층은 휴게실겸 강의실

지하 1층은 강의실(대강의실)

지상 1층은 주차장(6대 정도 주차가능한거 같더라구요)

지상 2층은 신발전문업체 본사

지상 3층은 사무실겸 이사님실

지상 4층은 대표님실

지상 5층은 야외테라스 겸 가든파티 



아래 사진은 3층 이사님실 앞에 있는 소회실인데요. 부동산 꿈나무들이 함께 열심히 놀고 있네요.(안이사님께서 액체괴물을 대량 구매해주셔서 정말 초집중해서 놀고 있더라구요)




이사님실인데요. 제가 우리집에 해보고 싶은 모델이네요. 이쁘죠~~(여보 나도 이렇게 해보고싶다)



3층 사무실인데요. 각 셀별로 홍부장님, 이대리님, 김주임님이 계시는 곳이네요.



요긴 4층인데요. 대표님실이랑 mini BAR가 있네요. 



요긴 대표님실인데, 왠지 3층 이사님실이 더 좋아이네요.


옥상에 올라가보니 강남의 야경을 볼수 있네요. 뒤로는 학동공원이 있고, 공기도 맑고 좋아요.

단점은 역시나 주차장이 부족하고 오르막길이 있어요.(앞으로 여름엔 강의를 자제해 주셔야 할듯요~~)


가족을 지키고 내일 출근을 위해서 저희는 아쉬움을 뒤로 하고 나와야 했어요. 담에 또 뵙요. 


에누리하우스 영원하라~~ 신대표님, 안이사님, 김이사님, 홍부장님, 이대리님, 김주임님! 너무 감사합니다.

2019년 원하시는거 모두 채우세요^^ 에누리하우스의 강남시대 성공을 두손모아 기원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