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부남

건강한 한끼, 든든한 한끼, 건강식 "복어"


오늘은 파주 운정지구 상가 임장을 위해 드림경매 대표님과 회원들이 출동했어요.

사무실에서 임장 기본 방향을 정리하고 운정으로 향하는 길에 점심시간이 되었네요.

평소 대표님께서 잘 알고 있는 곳으로 고고!!


대표님 왈 "한더 드시면 내일 아침에도 먹고 싶을 걸요"




한 상 가득 정갈하게 나온 복지리와 반찬들이 소박하지만 내공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복지리가 끊는 동안 세상사는 이야기와 오늘 임장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한번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동안

맛나는 냄새와 소리가 식욕을 더 도우고 있네요




반찬은 김치를 제외하고 식당에서 직접 만드신 거라고 말씀하시네요. 김치는 너무 비싸서 중국산으로~~

반찬은 모두 맛나고 좋았어요.





자!!!!!

이제 맛나게 끊었고, 시식을 해볼께요~~~~

언제나 맛나고 건강한 음식은 우리의 몸에 생기를 돌게 하죠.^^




통통한 복어가 많이 들어있어요. 무엇보다 복어랑 미나라가 궁합이 좋다네요.

미나리와 콩나물은 추가(+1,000원)가 가능하니 많이 드세요.

미나리향과 시원한 국물 맛이 진찌 일품이네요.

서로의 얼굴을 볼 시간도 없이 복지리에 취해 풍폭 흡입을 했네요.

정신없이 먹고 빈그릇을 보니 건강하고 맛난 음식은 맞나보네요.




이정도 비주얼에 가격이 궁금하시죠

저도 이 맛에 가격을 보고 놀랐어요.



두둥~~~

복지리 8,000원 +공기밥 1,000원

9,000원의 행복한 한끼 식사가 되었네요.

기타 복지리 껍질 무침과 튀김도 있어요.(오늘은 맛을 못보고 가네요)

복어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기 위해서 "복어의 효능"에 대해 설명 첨부해요.



 복어의 효능


· 섭취방법 : 회, 탕, 구이, 찜 등으로 이용된다.

· 궁합음식정보 : 미나리 (미나리의 향이 식욕을 돋군다.)

· 다이어트 : 지방이 적고 양질의 단백질이 많아 다이어트 시 섭취해도 좋다.

· 효능 : 숙취 제거 (숙취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서울과 가까워 주말에 나들이겸 야외로 나가서 건강한 한끼 드시고 힘내세요.



 참고로 

금촌통일시장은 1, 6일이 5일장 이어서 이때 가시면 줄서서 드셔야 된다네요. 

시간 잘보고 가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