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부남

세종의 핫플레이스 아이들과 여성을 위한 상권~~ 새롬동에 있는 "케이크 가게"를 소개하겠습니다.





세종시 새롬동의 특징은 "아이와 여성에게 특화된 곳" 초등학교 2개, 중학교 3개, 고등학교 1개가 있어교육을 위한 학원들이 많고,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웰빙 푸드점, 엄마와 여성을 위한 의류 점문점들이 많은 상권이네요. 특히, 청정지역으로 청소년 유해업종인 당구장, 노래방(코인 포함) 등이 들어올수가 없다고 하니 아이를 둔 부모님들이 이사오고 싶어하는 곳이겠네요. 이곳에 아주 맛있는 케이크와 마카롱으로 소문난 집이 있는데요.  


바로 "오케이크 세종점"입니다.

매장 외부 디자인이 아주 깔끔하네요.




매장 내부는 어떨가요?

내부도 품위가 있고, 아기자기하게 이쁘네요. 행운을 가져다 주는 네잎클로버가 오늘 나에게 행운을 줄 것만 같네요.





쇼케이스에는 케익이 아니라 예술작품들이 있네요. 먹는것 보다 눈으로 보는게 더 좋은 친구들이네요.




저는 이렇게 이쁘고 맛난 친구들을 보면 사장님이랑 이야기 하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도전해 보았죠.

오케이크 세종점의 케이크가 맛나는 이유는 바로~~바로~~ 생크림을 직접 만드신데요.

이 생크림 기술을 배우기 위해서 문의도 많지만 아직까지 오픈되지 않은 비밀~~ 그래서 달지도 않고 질리지 않는 케이크라네요.

2단 케이크도 있고, 원하는 문구도 써주신다네요.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주는 선물로 최고라네요


TIP 

       층간소음을 해결위한 아래집 선물로 최고

       친구끼리 부담없는 줄 수 있는 선물로 최고

       특별한 날 글로 마음을 담아 전해줄 수 있는 선물로 최고

       디저트로 분위기 내기 좋은 선물로 최고

       유치원은 실습용, 중고등하교 진로체험, 감사품으로 최고


아~ 또 팁 50개 중 1개의 케이크에 "행운의 클로버"가 있다네요. 그거 가지고 오시면 공짜 케익 증정하신다네요. 


 가격정보  

1호 케이크 13,000원

2호 케이크 18,000원

티라미슈 16,000원

치즈무스 16,000원

무지개케이크 23,000원

2단 케이크 25,000원


가격대랑 종류가 다양해서 취향대로 입맛대로 느껴보시면 될것 같아요~~~


 오케이크 세종점 정보

영업시간 

평일 / 토요일11:00~21:00

일요일 11:00~18:00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44-715-5567 


     


유튜브에서 발견한 케익대전을 보니 사장님 말씀이 더 신뢰가 가더라구요. 그래서 사장님께 물어보니 지난번에 맛상무님이 오셨는 케이크를 공짜로 안줬데요 ㅋㅋ(돈 받고 파신 사장님 멋지시네요)

가성비 끝판왕~~~ 이 동영상에 나오는 케이크가 오케이크 세종점 케이크입니다.^^






두번째 소개할 것은 "마카롱" 인데요.


일단 맛을 말씀드린다면, 달지 않고 촉촉하고 부드럽고 식감좋고 이런 맛 처음이예요~~~ 두께가 있어서 더 좋아요.

역시 웰빙 푸드라 하는 이유가 있군요.


가격은 개당 1,200원

아래의 작은 상자에 10개까지 담을 수 있다고 하네요.




세종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좋겠어요. 이렇게 맛난 케이크 가게가 바로 옆에 있어요. 바쁘다는 핑계로 아직 못가보신 분들은 오늘 찾아가보세요. 그리고 맛난 케이크를 가족과 연인과 친구들과 함께 드시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